동물도 세포에 혈관을 통한 영양공급이 필요하다.
사내 크리에이티브 기획팀이 있을 정도로 새로움을 중시하는 아우프글렛은 그동안 기발한 디저트로 승부했다.원 메시지란 제품으로 전하고 싶은 경험을 정리한 문장이다.
여기에 별도 제작한 ‘연말에 듣기 좋은 플레이리스트를 BGM으로 더해 감성적이고 달달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오뚜기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상품 순후추의 판매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후추네를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순후추네로 지난 10일까지 운영했다.특히 피스타치오 크로플은 단골들 사이에서 인기 메뉴로 부상했다.
2) 마이 리틀 피스타치오 트리 팝업스토어_출처 : 오뚜기.후추네가 냉동 삼겹살과 쭈꾸미 볶음 등 후추를 활용한 메뉴들로 성행했고.
동네 맛집 후추네 이름 앞에 순을 더하고 가게를 후추통으로 채워버린 주인공은 바로 오뚜기다.
특히 광고나 맛으로만 설득시키기 어려운 상품의 원 메시지(One Message)를 구체적으로 시각화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효하다.그런데 북한은 남쪽과 뭘 하든 뒷돈을 받는다는 것은 알려진 비밀입니다.
이재명과의 연결고리가 다 끊어집니다.이화영은 평화부지사에 앞서 쌍방울 사외이사를 지냈고.
이 역시 ‘이화영이 전화를 걸어 넘겨주어 통화했다입니다.이화영은 이재명이 대북사업을 맡겼던 최측근입니다.